노스페이스, 추캉스족·D턴족 겨냥 '추석 여행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09.27 11:00
‘빅 샷 노벨티’를 비롯해 추캉스에 어울리는 제품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사진=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추캉스 여행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추석 여행 컬렉션'을 출시했다.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가을 정취를 느끼며 캠핑, 트래킹 등의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는 아웃도어 필수 아이템을 추천했다. '그린랜드 윈드스토퍼 재킷'은 후드 일체형 재킷으로서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에너지 테크 III 보아 고어텍스'는 가볍고 탄성이 우수한 플레이트에 충격 흡수가 뛰어난 중창(미드솔)을 결합해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빅 샷 노벨티'는 전면 분리형 공간과 다양한 수납공간을 활용해 실용성을 높였고 플렉스벤트(FLEXVENT) 가방끈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해 준다.
여행에서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들에게는 우아한 가을 코디를 완성시켜줄 '울리 플리스 보머'를 추천했다. 이 제품은 부담스럽지 않은 크롭 스타일로 디자인해 코디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TNF 롱슬리브 모크넥'을 함께 매치하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캠퍼 V 스커트'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 야외 활동에서도 적정 체온을 유지해 주는 패딩 스커트이자 패딩 블랭킷으로도 연출 가능한 투인원(2 in 1) 제품이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는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시했다. '키즈 알콘 드라이벤트 재킷'은 일상 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다. '키즈 코듀로이 캠퍼 팬츠'는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코듀로이 소재를 활용한 제품으로서 활동성 높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키즈 킵 온 보아'는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울 인솔(안창)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추석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매년 증가세를 보이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 또한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예년보다 길어진 추석 연휴와 추캉스, D턴족 등 다양한 트렌드를 만족시킬 수 있는 여행 아이템들을 예년보다 한층 더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