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그룹, 제강·베스틸·특수강 등 10개사 홈페이지 개편

머니투데이 김도현 기자 2023.09.27 09:49
글자크기
/사진=세아홀딩스/사진=세아홀딩스


세아그룹이 주요 계열사 홈페이지를 개편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용자 편의성을 큰 폭으로 개선시키고 고객에 차별화 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번 개편은 2014년 이후 9년 만에 진행됐다.

세아제강, 세아베스틸, 세아창원특수강 등 10개사 홈페이지가 이번에 개편된다. 철강소재 전문기업으로서 각 사의 철강 제품·서비스 특성을 반영한 조형물 및 세아 브랜드의 정체성을 일관된 콘셉트로 담아 낸다. 주요 수요산업별 제품 등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조를 유기적으로 재구성하고 손 수운 주문이 가능하게 했다. 반응형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해 이용 편의성도 큰 폭으로 개선했다. ESG등 비재무적 정보를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신설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 작업은 세아브랜드관리위원회 활동의 일환이다. 세아브랜드관리위원회는 세아그룹의 특수강·강관분야 지주사인 세아홀딩스와 세아제강지주 임직원이 위원으로 구성됐다. 그룹 브랜드의 정체성 확립 및 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회사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된 계열사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습득하고 '세아'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경험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며 "회사와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