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앞둔 주말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이 중앙 광장에 마련된 이색 팝업 스토어를 즐기기 위해 줄을 서있다. /사진= 신세계사이먼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킨텍스점 9층 문화홀에서 비눗방울을 활용한 '버블버블쇼' 이벤트를 연다. 공연시간은 오전 11시30분과 오후 2시, 오후 4시 등 3개로 나뉘며 현대백화점카드 회원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1~3일에는 천호점 13층 문화홀에서 어린이 뮤지컬 '과학특공대'도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 펼쳐지며 선착순으로 관람객을 모집한다. 현대백화점카드 회원은 5000원에 접수할 수 있고 11층 사은데스크나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다음달 3일까지 쇼핑·미식·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더 기프트 카니발' 행사를 전개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국내외 식음료 브랜드들과 함께 '푸드 페스티벌' 축제 분위기를 조성한다. '기네스', '올드페리도넛', '밴앤제리스' 등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MZ를 겨냥한 게임과 콘텐츠가 마련돼 있고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대한축구협회(KFA)'와 팝업스토어를 연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로보락 청소기를 활용한 레이싱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최근 잇달아 테넌트를 늘리고 있는 대형마트 업계에서도 고객 모시기에 분주한 모습이다. 이마트는 연휴 첫날인 오는 28일부터 '레고' 팝업 스토어를 열고 △레고뽑기 △선착순 티켓 증정 △최대 40% 패밀리세일 △신상품 체험 등 각종 행사를 연다. 키즈카페 '플레이타임s'에서도 보물찾기 이벤트를 열고 경품을 증정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롯데마트도 연휴 기간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3층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포토존, 네컷 사진 촬영 등 이벤트를 연다. 이 외에도 다음달 4일까지 총 2200여개 완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해피토이저러스데이' 프로모션을 전국 롯데마트와 토이저러스에서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