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는 서울시 설계공모 공식 누리집(홈페이지) 등을 통해 '중랑창업지원센터 복합화 설계공모'를 공고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설계공모의 주요 과제는 중랑구 신내3 국민임대주택지구 내 유휴 공공부지(구유지)를 활용해 주거시설인 창업지원주택 142호와 비주거시설인 창업지원센터 및 생활지원시설 등을 복합 개발하기 위한 건축계획을 수립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SH공사는 절차 투명성·공정성 제고를 위해 설계공모 심사 전 과정을 SH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전문성 있는 심사위원단을 통해 우수한 디자인의 공모안을 선정할 방침이다.
설계공모는 오는 10월 11~12일 이틀 간 서울시 설계공모 공식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 참가접수를 받는다. 오프라인 구비서류 제출을 완료한 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당선작은 '중랑창업지원센터 복합화사업'의 설계권이 부여되는 우선협상자의 자격을 가지며, 우수작·가작 등 입상작에 대해서도 보상금을 차등 지급한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새로운 미래의 주역인 청년창업가들에게 맞춤형 시설과 고품질의 공공주택을 공급함으로써 주거불안 없이 창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며 "투명·공정성을 가장 우선해 양질의 계획안이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