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中 상해서 '더 펩타이드 라인' 글로벌 론칭 행사 성료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09.26 16:48
글자크기
지난 26일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더마펌‘더 펩타이드 라인’ 글로벌 론칭 행사 이미지/사진=더마펌지난 26일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더마펌‘더 펩타이드 라인’ 글로벌 론칭 행사 이미지/사진=더마펌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브랜드 론칭 21년만에 중국 상해에서 첫 해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더마펌은 신규 제품 출시를 계기로 중국 등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더마펌은 지난 22일 중국 상해에서 '더 펩타이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선보인 더마펌 더 펩타이드 라인은 브랜드 5대 핵심 기술 중 하나인 펩타이드를 활용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상해 대표 문화공간인 1862 패션 아트센터에는 브랜드와 제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4개의 전시장이 마련됐으며 행사장에는 중국 유명 왕홍 및 현지 취재진 등 뷰티 관계자 등 총 210여 명이 참석했다. 상해 법인장, R&I 센터장 등 더마펌 주요 인사들은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했는데 특히 더 펩타이드 라인 제품 3종은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설윤복 더마펌 상해 법인장(부사장)은 "브랜드 론칭 후 21년 만의 첫 해외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더 펩타이드 라인을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이번 행사를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제2의 도약을 위한 시작점으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