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브랜드웍스 코리아, 프랑스 덕다운 침구 '피레넥스' 론칭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09.24 10:18
브랜드웍스코리아 피레넥스 롯데 본점/사진제공=CJ ENM 커머스 부문 CJ ENM 커머스부문의 브랜드 사업 자회사인 브랜드웍스 코리아가 프랑스 프리미엄 덕다운 브랜드 '피레넥스(PYRENEX)'의 침구 카테고리 독점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
1859년 설립된 '피레넥스'는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등지에서 충전재의 명품이라 불리는 프리미엄 덕다운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피레네 산맥, 푸아투 산맥 등 특정 지역에서 자란 우수 품종의 오리의 깃털로 의류 및 침구를 생산한다. 오리털을 뽑는 방식이 아닌 동물에게서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온 깃털만을 채취하는 등 자연친화적인 방식을 추구해 연간 생산량이 한정돼 있다. 주력 상품 가격대는 침구 충전재는 100만원 초반에서 200만원 후반까지, 토퍼는 100만원 초·중반, 베개류는 70만원 대 등이다.
브랜드웍스 코리아는 피레넥스를 통해 기존 국내 시장에서 존재하지 않았던 프리미엄 충전재 베딩 시장의 지평을 넓힐 계획이다. 오랜시간 축적된 헤리티지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피레넥스만이 구현할 수 있는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지난 1일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매장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다음달 13일에는 갤러리아 명품관 론칭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