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잇, 홈카페 최고급 3 in1 커피머신 '디 아트' 현대홈쇼핑 첫 론칭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3.09.22 18:38
글자크기
가정용 커피머신으로 잘 알려진 영국 브랜드 플랜잇(플랜잇코리아, 대표 엄태훈)이 자사 홈카페 제품 가운데 최상급 모델인 PCM-F21(The Art, 이하 '디 아트')에 대해 첫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면서 판매를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마다 신제품을 선보여 온 플랜잇은 지난해 원두와 캡슐이 동시에 가능한 2 in 1 에스프레소 머신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자동으로 라떼와 플렛 화이트까지 추출 가능한 3 in1 하이브리드 커피머신을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다.



플랜잇 측은 "그동안 저가 모델(F15)에 주력해 왔지만 이번 홈쇼핑 첫 방송을 기점으로 '디 아트'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말했다.

'디 아트'는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됐다. △플랜잇의 대표 색상 '노르딕 화이트' △1000대 한정판으로 출시된 영국 국기 포인트의 '브리티시 컬력선' △천연가죽 액세서리를 추출용 포터필터와 라떼 노즐에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옵션 등이다. 업계 최초로 가정용 머신 15bar 인증(한국전기전자시험연구원)도 받은 바 있다.



플랜잇 관계자는 "가정용 커피머신도 이처럼 우아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는 제품"이라며 "홈쇼핑 방송 역시 조용하고 우아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첫 론칭 방송은 23일 00시40분(4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론칭 혜택으로 17% 할인하면서 노르딕 혹은 브리티시 전동 그라인더, 플랜잇 프리미엄 원두, 에스프레소 전용 샷잔 등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플랜잇사진제공=플랜잇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