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바이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글' 출시

머니투데이 박수현 기자 2023.09.21 15:15
글자크기
/사진제공=서린바이오/사진제공=서린바이오


서린바이오사이언스(서린바이오 (8,570원 ▲40 +0.47%))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Airgle'(에어글)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어글은 1999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돼 전 세계 30여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사업 비전은 최고 품질과 효율의 공기청정기 생산이다.



서린바이오에 따르면 에어글에는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 병원균, 피부 알레르기균을 99.9999% 제거하고 코로나바이러스를 99.998% 제거하는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미국 FDA(식품의약품안전국)에 의료기기로 등록된 에어글은 포름알데히드와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제거에 특화된 공기청정 성능과 높은 CADR(청정공기공급률)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에어글은 현재 사우디아라비아 왕실, 미 항공우주국(NASA), 유니세프(UNICEF), 뉴욕박물관, 에르메스 매장, 덴마크 국립경기장, 홍콩 메리어트 호텔 등에서 사용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반얀트리 호텔, 메리어트 호텔, 힐튼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 등 최고급 호텔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아난티, 헤슬리나인 CC등 유명 골프장, 헤리티지 산후조리원 등에도 설치됐다.

강미옥 서린바이오 대표는 "각종 바이러스 및 초미세먼지로 건강이 위협받는 가운데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이라는 비전하에 사람들의 생활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나가는 데 기여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