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정착률' 100% 웅진씽크빅..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머니투데이 정현수 기자 2023.09.21 10:10
글자크기
이정한 고용노동부 고용정책실장(사진 왼쪽)이 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에게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제공=웅진씽크빅이정한 고용노동부 고용정책실장(사진 왼쪽)이 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에게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제공=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 (2,165원 ▲75 +3.59%)은 '2023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 HRD)'을 취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인적자원개발 측면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공공·민간기관에 부여하는 인증으로, 수여식은 고용노동부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주최한다.



웅진씽크빅은 신규 입사자에 대한 적응 프로그램을 강화한 결과 최근 2년간 신입사원 정착률이 100%에 이른다. 이처럼 직원들이 조직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여기에 온라인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를 통해 임직원의 자기개발을 지원한다. 예비 개발자를 육성하는 프로젝트 '유데미(Udemy) 취업부트캠프'도 지속해서 실시하고 있다.



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는 "'신나게 일하는 사람이 탁월한 성과를 발휘한다'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전사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사 제도와 직원 교육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비즈니스 환경에 맞는 우수한 직원을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