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엑스포 유치 총력전…'케플러'와 홍보 뮤비 공개

머니투데이 변휘 기자 2023.09.20 14:16
글자크기
/사진제공=CJ ENM/사진제공=CJ ENM


CJ ENM (83,600원 ▲400 +0.48%)이 오는 11월 말 2030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개최지 선정을 앞두고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막판 홍보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CJ ENM은 20일 걸그룹 Kep1er(케플러)와 함께 제작한 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새로운 물결(FRESH WAVE)' 콘셉트 아래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항해'라는 부산엑스포의 주제를 담았다. 배경음악은 케플러의 'We Fresh(위 프레시)'로, 함께 도전하면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tvN, Mnet, OCN과 CJ ENM, 부산엑스포 유치위원회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다음 달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엠카운트다운 인 프랑스' 등 글로벌 오프라인 행사에서도 상용된다.

CJ ENM 관계자는 "K컬처를 대표하는 선도 기업으로서 부산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마지막까지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