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마스컴퍼니, 베트남 의류기업과 친환경 패션 상품 개발 MOU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3.09.20 17:14
글자크기
조용대 콤마스컴퍼니 대표(사진 오른쪽)와 베트남 항팟 컴퍼니 관계자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콤마스컴퍼니조용대 콤마스컴퍼니 대표(사진 오른쪽)와 베트남 항팟 컴퍼니 관계자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콤마스컴퍼니


콤마스컴퍼니(대표 조용대)가 최근 베트남 의류 전문 제조기업 'Hang Phat'(항팟 컴퍼니)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패션 상품 개발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콤마스컴퍼니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9HOURZ'(나인아워즈)와 'SLOWWA'(슬로와) 등을 운영 중인 회사다.



항팟 컴퍼니는 베트남 가먼트·봉제 전문기업이다. 월 28만벌 생산이 가능한 의류 제조 인프라를 보유했다. 글로벌 스포츠웨어와 언더웨어, 기능성 의류를 전문으로 제조한다. 베트남 국영기업 '탕콤' 등과 의류 제조 인프라 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MOU에 따라 양사는 친환경 패션 사업 상품 제작 및 유통 등에서 협력할 방침이다. 콤마스컴퍼니 관계자는 "친환경 소재 기반의 패션의류 기획 및 브랜딩, 유통에 나설 계획"이라며 "친환경 패션 제품 개발 및 유통 활성화로 친환경 패션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