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추석 맞아 독거노인 100가구에 생필품 지원
머니투데이 배한님 기자
2023.09.19 15:44
임직원 매칭 기부금으로 1100만원 모아 밀알복지재단에 전달
남궁규 밀알복지재단 사무저창(왼쪽)과 임지현 카카오게임즈 부사장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독거노인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16,740원 ▲120 +0.72%)가 추석을 앞두고 홀로 명절을 보내는 성남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0가구에 식료품과 생필품을 기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사 임직원 참여형 나눔 프로젝트 '다가치 나눔파티' 기부 프로그램으로 모인 성금 1100만원을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하고, 이를 통해 독거노인 가구를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카카오게임즈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에 회사의 매칭 기부금이 추가되는 방식으로 모였다. 밀알복지재단은 기부금으로 식료품·건강식품·생필품으로 구성된 '한가위 마음상자'를 제작해 성남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독거노인 가구에 작지만 필요한 도움을 드리는 것에 임직원들과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활동을 진행하며 임직원 동참 하에 적극적 나눔 활동을 실천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