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식이 굿즈 3종도 출시한다.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는 영화를 관람하는 각양각색의 춘식이를 표현한 피규어로, 영화를 보면서도 고구마를 놓지 못하는 춘식이의 모습을 담았다. 또 영화관에 놀러 온 춘식이를 뱃지로 제작한 '춘식이 고구마 뱃지'도 만나볼 수 있다.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 모양의 뱃지 케이스에 담겨있어 귀여움을 더한다. 뱃지 고정핀 역시 디테일하게 고구마 모양으로 포인트를 줘 소장 가치를 더한다. 영화관에 놀러 온 귀여운 춘식이를 7가지 모습으로 담은 랜덤 키링도 선보인다.
CGV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협업상품은 오는 20일부터 전국 120여개 CGV 매점에서 판매한다. 또 상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일부 구성을 일주일 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춘식이 콤보 또는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화관에서 행복한 춘식이의 모습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춘식이 필름'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일부 극장에서는 춘식이와의 영화관 나들이 추억을 기록할 수 있도록 춘식이 포토존을 설치해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춘식이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와 식음료를 선보임으로써 춘식이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의미 있는 협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