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 대비 약40% 얇아지고, 25% 더 가벼워진 무게를 특징으로 한다. 비행기 기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통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면서도 한층 가벼운 소재에 유려한 곡선의 메탈릭한 느낌을 강조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초경량 제품이지만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와 글로 프로 슬림의 혁신적인 기능은 그대로 담았다. 한번 충전으로 온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을 갖춰 완충 시 최대 20번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사용 횟수도 기존 글로 하이퍼 X2 대비 2회에서 3회로 늘렸다.

이 밖에도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재질의 슬라이딩 셔터를 적용해 더욱 부드럽게 셔터를 여닫을 수 있도록 했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이러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설계되어 알루미늄 합금의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외관과, 컴팩트하면서도 편안하게 들 수 있는 현대적이고 슬릭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오션 블루, 오로라 틸, 크리스프 퍼플, 셀레스티얼 네이비, 로즈 골드 등 하늘의 색조를 담은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국내 시장도 비연소 제품에 대한 패러다임 전환을 빠르게 진행 중이다. BAT로스만스는 2017년 '글로 시리즈1'을 통해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미니·프로·프로 슬림·하이퍼X2 등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 국내 비연소 제품의 카테고리를 확장해오고 있다.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는 "글로 하이퍼 에어는 휴대성과 편의성에 방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선보인 글로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우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 에어 출시를 기념하여 하이퍼 에어 특별 사전 예약 프로모션 및 출시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9월 18일부터 10월 3일까지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소비자가격 4만 원인 글로 하이퍼 에어를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전 구매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글로 하이퍼 에어' 디자인의 특징인 하늘을 모티브로 한 자기 부상 스탠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어 10월 4일부터 11월 1일까지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를 비롯한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취항대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의 글로 하이퍼 전용 스틱 '네오'는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4,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