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몽클레르는 1952년 겨울 프랑스 그레노블 지역 소도시인 모나스티에-드-클레르몽에서 시작되어 알프스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장비를 제공하고자 70년에 걸친 창조적인 여정으로 브랜드를 이끌며 최고의 보온성과 보호성을 제공하는 현대적인 아우터웨어를 탄생시켰다.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올해 선보이는 리/아이콘 두 번째 챕터에서는 1954년 아킬레 콤파뇨와 리노 라체델라가 K2 정상에 세계 최초로 등정할 때 입었던 오리지널 카라코룸을 기반으로 클래식의 진화를 주제로 하여 재킷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세 가지 몽클레르 카라코룸 디자인을 소개한다.
이번 리/아이콘을 통해 브랜드 DNA의 핵심 요소인 산에서 탄생한 열정의 표현을 주체로 브랜드의 미래를 만나고, 과거가 현재를 포용하며 시대를 초월한 제품으로 시대의 상징이 되는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몽클레르 리/아이콘 카라코룸 재킷은 올해 9월 14일부터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일부 몽클레르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