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배우 마동석 신규모델 발탁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3.09.15 09:53
글자크기
경동나비엔, 배우 마동석 신규모델 발탁


경동나비엔 (51,200원 ▼1,600 -3.03%)이 15일 배우 마동석을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경동나비엔은 배우 마동석과 함께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을 임팩트 있게 알릴 계획이다. 우선 지난해 보일러의 선택 기준을 난방에서 온수로 전환한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마동석의 유쾌함과 접목해 '온수'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온수 사용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제품 속성과 '한국형 히어로'의 대표주자인 배우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0.5℃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로 최적의 숙면 온도를 찾아주는 '숙면매트'를 포함한 경동나비엔의 제품을 재치있게 알릴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영상은 숙면매트 TV CF로 이달 말부터 노출시킬 예정이다.

독보적인 캐릭터로 본인만의 장르를 개척하고 있는 마동석은 영화배우이자 제작자로 활동하며 영화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마블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하며 글로벌 스타로 도약하는 동시에 가장 많은 천만 영화를 보유한 배우로 등극하는 등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콘덴싱 기술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경동나비엔과 본인만의 개성으로 당당히 할리우드에 입성한 마동석 배우는 여러 면에서 닮아있다"며 "매번 '사이다' 캐릭터로 통쾌함을 주는 마동석 배우처럼 경동나비엔도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쾌적함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친환경·고효율 기술로 생활환경에 혁신을 일으키는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거듭나고 있다. 주력 사업인 보일러와 온수기 분야에서 국내는 물론 북미 등 세계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났으며, 숙면매트와 청정환기시스템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기업의 외연을 확대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