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미, 동남아 등 전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30만명 이상의 K뷰티 팬들을 가입자로 보유한 피키와 중소벤처기업부 '수출바우처' 수행사이며, 무역협회 '수출 전문 무역상사'인 비욘드어스가 협력함으로써 국내 브랜드들의 해외 시장 개척에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비욘드어스는 북미와 유럽 마켓에서 K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성장을 이끌어온 '전문무역상사'이다. 글로벌 온라인 유통과 SCM의 역량을 통해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글로벌 D2C 에이전시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다수의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 글로벌 SNS 마케팅, 전문적인 카피라이팅을 통한 기사 송고 등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갖추어 글로벌 온라인 유통·마케팅 에이전시로서 성장하고 있다.
이지홍 피키 대표는 "비욘드어스와 함께 마케팅에서부터 K브랜드의 글로벌 매출 상승까지 견인하는 그림을 함께 할 수 있어 기대된다. 이번 협업에 따라 K뷰티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국 소비재를 알리는 기회로 삼고 싶다. 수출바우처 등 다양한 정부사업도 함께할 수 있음에 글로벌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한국 제조사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현재 비욘드어스 대표는 "피키와 함께 함에 해외에 상품을 알리기 어려웠던 K브랜드의 성장을 만들어 내는 모델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피키와 글로벌 마케팅 협업을 통해 한국 중소기업도 글로벌 대기업과도 경쟁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과 유통을 협업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