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2023.09.14 15:45
글자크기
호원대 입주기업 에스제이시스템이 '제8회 스타트업 전북창업대전'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호원대호원대 입주기업 에스제이시스템이 '제8회 스타트업 전북창업대전'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호원대


호원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에스제이시스템이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제8회 스타트업 전북창업대전'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8년 호원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에스제이시스템은 LED 조명의 단점을 보완하고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탑재한 조명 제품을 하고 있다. 현재까지 7개의 특허와 18개 이상의 인증을 획득했으며, 5년 만에 매출액 100억원을 달성했다.



나기남 에스제이시스템 대표는 "에스제이시트템의 성장에 큰 도움을 주신 호원대 창업보육센터와 학교 관계자 여러분, 그 외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창업기업 활성화와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의붕 창업보육센터장(미래자동차공학과 교수)은 "우리 센터는 입주기업과 상생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다"며 "유망한 기업들이 우수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원대 창업보육센터는 현재 에스제이시스템을 포함해 13개의 창업기업을 보육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