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 브랜드' 만든 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100종 선봬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3.09.13 20:30
글자크기

[나누는 情, 풍성한 한가위]

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사진제공=CJ제일제당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327,500원 ▲13,500 +4.30%)이 추석을 맞아 더욱 다양해진 구성의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추석에는 상생, 웰니스(웰빙+피트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들이 포함됐다.



CJ제일제당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신규 브랜드 '제일명인'을 론칭했다. 생산은 식품명인이 운영하는 중소기업이 맡고, CJ제일제당은 제품 컨셉트 기획, 디자인 및 유통 등을 담당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최순희 명장의 '제일명인 예천참기름' △임화자 명인의 '제일명인 한우육포' △유영군 명인의 '제일명인 조청한과 1호·2호'다. 국내에 단 한명만 있는 육포 명인과 참기름 명장의 제품으로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명절 스테디셀러인 '스팸 선물세트'는 올해 물량을 늘렸다. 카놀라유와 스팸으로 구성된 '스팸복합 1호' 및 '스팸복합 5호'는 실속있는 구성으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프리미엄 세트인 '최고의 선택 프리미엄호', '블랙 라벨' 등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저렴한 제품도 눈에 띈다. 백설 콩기름, 요리올리고당, 사과식초 등 요리 소재 중심으로 구성한 '심플쿠킹세트 1호'와 '비비고 토종김 5호'는 1만원대로 출시했다. 특히 김세트와 유세트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리뉴얼해서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각광받는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한뿌리 흑삼진 녹용스틱', '석류콜라겐 젤리' 등 건강 식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새롭게 출시했다. 한뿌리 흑삼진 녹용스틱은 CJ웰케어의 독자적 기술력이 적용된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과 뉴질랜드 최상위 등급인 SAT등급 녹용을 담았다. 석류콜라겐 젤리는 과즙 100%의 석류 농축액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젤리 스틱 형태로 만들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특별함과 실속을 모두 갖춘 선물세트로 명절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