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사 감성코퍼레이션 (3,155원 ▲25 +0.80%)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과 LG전자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되는 스노우피크 다운 자켓을 최대 10만원 가격 인하한다. 스노우피크 캠핑 아이템을 세트로 구성해 지정 날짜(9월 16일, 19일, 21일, 23일)에 특별 할인가로 선착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협업해 스노우피크 심볼 아스타리스크로 만들어진 스노우 컨셉존을 조성했다. 캠핑을 좋아하는 고객들은 물론 캠핑을 직접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스노우피크 캠핑 아이템과 LG 스탠바이미 Go를 활용 간접적으로 캠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캠핑 속 불멍, 소리, 음악 등 5감을 만족할 수 있는 스노우존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감성코퍼레이션 측은 "스노우피크 론칭 이후 캠핑 유저는 물론 다양한 고객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스노우피크의 감성 아웃도어 아이덴티티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을 것이며 이후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