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토피아 보안사업, 국가정보원 보안 기능확인서 인증 획득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9.12 14:23
글자크기
세토피아 (1,080원 ▼140 -11.48%)는 보안사업부가 호스트 자료 유출 방지(DLP) 솔루션 'SafePC Enterprise V7.0' 국가정보원 보안 기능확인서를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SafePC Enterprise V7.0'은 PC 내에 중요 자료 데이터를 검출하여 불필요한 자료가 PC에 보관되지 않도록 관리하며 업무상 필요한 자료 데이터의 경우 개인정보 파일 관리대장에 등록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자료 데이터가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하여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제어하며 필요한 경우 신청/승인 프로세스를 통해 관리할 수 있다.



회사는 지난 28년 동안 호스트자료유출방지(DLP)솔루션을 비롯해 보안 USB 관리솔루션 등 다양한 정보보안 제품을 개발하며, 기술지원 서비스를 수행했다. 공공기관, 금융기업, 일반기업 등에 다양한 고객 정보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토피아 관계자는 "고객사에서 제품 도입 후 안정적으로 운영/유지관리 될 수 있는 시스템(Jira Service Management)을 도입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편의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당일 접수 건은 당일 기술지원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토피아는 'SafePC Enterprise V7.0' 제품의 국가정보원 보안 기능확인서 인증 획득을 계기로 이전 버전의 제품(V4.X/V5.X)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 대해 업그레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