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쌀 맥주 모을브루어리 ·강남 맛집 '학동부대', 팝업 및 대박언니 유튜브 라이브 진행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9.12 17:42
글자크기
주식회사 농업회사법인 오대미주(대표 진세종)의 철원 오대쌀 맥주 브랜드 '모을브루어리'가 지난 8월 서울 강남구 7호선 학동역 부대찌개 맛집 '학동부대'에 팝업을 설치하고 유튜버 대박언니와 함께 '학동부대 오대쌀 맥주 강남 론칭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모을브루어리-강남 맛집 '학동부대', 팝업 및 대박언니 유튜브 라이브 진행/사진제공=오대쌀 맥주모을브루어리-강남 맛집 '학동부대', 팝업 및 대박언니 유튜브 라이브 진행/사진제공=오대쌀 맥주


대박언니는 철원 오대쌀 맥주 모을브루어리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강남 학동역 맛집 '학동부대'에서 진행된 라이브를 통해 학동부대 부대찌개등 주요 메뉴와 함께 철원 오대쌀 맥주 풍미를 국내뿐 아니라 태국에 유창한 태국어와 함께 태국 구독자들에게도 함께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학동부대는 7호선 학동역 삼환아르누보에 위치한 강남 맛집으로 부대찌개, 부대전골, 돈까스, 계란말이 등의 메뉴로 많은 사람을 받고 있다. 풍부한 재료와 맛 그리고 친절함까지 겸비한 식당이다.

오대미주 진세종 대표는 "모을브루어리 서울지사가 위치한 강남을 중심으로 철원 오대쌀 맥주의 차별적인 풍미를 선보이고 싶었다. 학동부대는 저희 서울지사 직원들이 자주 찾는 단골 식당으로 삼환아르누보에 위치한 다양한 식당, 주점에 소개하고 강남 전역에 오대쌀 맥주를 소개하는 거점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모을브루어리 철원 오대쌀 맥주는 서울 강남구 학동부대에 이어 마포구, 강서구 등에 공식 팝업 매장 오픈을 진행 중이며 전국구 맥주 주류 유통망 활성화를 위해 전국 맥주 팝업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