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 글로컬 경영인 브랜딩 아카데미 개설
머니투데이 부산=노수윤 기자
2023.09.11 15:54
브랜딩 전문가 양성 재직자 교육·5회 과정으로 진행
브랜딩 아카데미 포스터./제공=동서대동서대학교 LINC 3.0 사업단이 부산마케팅협회와 'DX(Digital Transformation)+AI시대 글로컬 경영인을 위한 브랜딩 아카데미' 재직자 교육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딩 아카데미 교육과정은 동남권 경영인과 기업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브랜딩 전문가 양성 재직자 교육으로 오는 12월 5일까지 5회 과정을 운영한다.
1회 과정에서는 박항기 메타브랜딩 CBO가 '브랜드 제대로 이해하기:브랜드 관리 전략의 이해'를 주제로 강연했다. 질의응답을 통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논의하고 지방 중소기업의 브랜드 운용 전략 및 해결방안도 모색했다.
2∼5회 과정에는 사업가 마인드,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전략 등의 전문가가 참여해 브랜딩 전략과 최신 마케팅 기법을 강의한다. 특히 △맞춤형 비즈니스 모델 구축 △브랜드네이밍 및 전략적 사고 △기업 가치 고도화 방법 등 실전에 접목할 수 있는 전략·브랜드마케팅 사고력을 제고할 계획이다.
황기현 동서대 LINC 3.0 사업단장은 "이번 브랜딩 아카데미에 산업체가 경영 가치 상승·비즈니스 모델 구축, 혁신을 만들 수 있는 과정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동남권 브랜딩 교육의 선도 역할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