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텍 '곤약젤리 대표 브랜드 오리히로' 전국 코스트코 입점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9.12 16:14
글자크기
주식회사 이지텍(대표 백운섭)은 12일, '오리히로 일본 스탠딩 곤약젤리'가 전국 코스트코 18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오리히로 일본 스탠딩 곤약젤리/사진제공=이지텍오리히로 일본 스탠딩 곤약젤리/사진제공=이지텍


일본 여행 시 귀국 선물로 인기도 1위인 오리히로 일본 스탠딩 곤약젤리를 전국 18개 코스트코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코스트코에 입점한 오리히로 일본 스탠딩 곤약젤리(포도맛, 샤인머스캣맛, 복숭아맛, 오렌지맛) 총 4종을 까다롭게 엄선하여 전국 코스트코에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오리히로 일본 스탠딩 곤약젤리는 맛과 향이 좋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칼로리 부담이 없이 가볍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국제표준 식품안전 관리 시스템 승인을 받은 제조공장에서 안전하게 생산된다.

이지텍 마케팅 담당자는 "일본에서 온 가족 국민간식이라 불리는 오리히로 곤약젤리 판매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소비자에게 제시할 수 있도록 코스트코와의 긴밀한 협업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지텍은 기업 경쟁력과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에 있어 혁신성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300개의 엄선된 중소기업만이 받을 수 있는 '브랜드 K'로도 선정된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