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이 오쏘몰 바이탈을 최초 론칭한 배경에는 원플랫폼 전략이 유효했다. 원플랫폼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모든 밸류체인(Value Chain)을 결합, 협력사에 맞춤형 솔루션을 주는 서비스다.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는 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의 신제품이 국내에 출시되는 만큼 동아제약은 원플랫폼을 활용해 초반 기세를 잡겠다는 목표다. CJ온스타일 역시 오쏘몰 바이탈 매출 극대화를 위해 TV쇼핑과 라이브 커머스를 연이어 편성하고 제품을 매력적으로 브랜딩 할 수 있는 콘텐츠와 마케팅을 수반해 론칭 파급력을 높일 예정이다.
오쏘몰 바이탈 F는 여성 특화형 종합 건강기능식품으로 오쏘몰 라인업 중 최다 성분이 포함됐다. 여성의 골다공증 예방(칼슘), 혈액 생성(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주로 포함됐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 특화형 제품으로 남성 건강 관리(비오틴, 아연)와 단백질 이용(비타민B6) 등을 강화했다. 두 제품 모두 기본적으로 현대인의 3대 주요 건강 고민인 정상적 면역 기능, 혈행 개선,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일 1회 1병을 식후 섭취를 권장한다.
방송 중 구매 시 오쏘몰 바이탈 3박스(90병, 남성용·여성용 중 선택)를 약 10만원 이상 할인 받아 정상가 대비 25%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오쏘몰 바이탈 6박스 특별 구성 구매 시에는 2만원 추가 할인도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쏘몰 바이탈 휴대용 트위드 파우치를 선물하고 추석 선물용 쇼핑백도 지급한다.
이지현 CJ온스타일 헬스푸드사업팀장은 "오쏘몰의 신제품 오쏘몰 바이탈을 국내 첫 론칭하는 만큼 좋은 구성으로 방송을 준비했다"며 "추후 단독 상품을 지속 발굴·확대해 '최초 론칭 채널'로서 지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