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사피엔스, 가을 시즌 '로투스 크림라떼'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9.08 17:01
글자크기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사피엔스는 오는 11일 가을 시즌을 맞아 신규 음료 '로투스 크림 라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로투스 크림라떼/사진제공=커피사피엔스로투스 크림라떼/사진제공=커피사피엔스


이번 신규 음료는 기온과 관계없이 누구나, 언제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음료다.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연상케 하는 풍부한 곡물의 맛을 내는 '로투스' 과자는 이미 커피와 잘 어울리는 대표적인 간식이다. 이를 커피에 찍어 먹거나 곁들여 먹는 수고로움을 덜고, 비교적 수월하게 음용할 수 있는 음료의 형태로 만들어낸 것이다. 특히 수도권 오피스상권에 주로 위치한 커피 사피엔스는 주 고객층이 사무직이라는 것을 고려해 메뉴를 구상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커피사피엔스는 이른바 시그니처 메뉴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기존 시그니처 메뉴로는 '스노우 아메리카노', '솔트 크림 라떼', 그리고 '솔티 카라멜 라떼'가 있다. 기존 시그니처 메뉴와도 좋은 합을 가진 신메뉴는 벌써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커피사피엔스 관계자는 "비주얼도, 맛도 좋은 이번 신메뉴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에 특히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퀵매장과 일반매장 모두 출시하는 메뉴이니 조금 더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사피엔스는 오는 10월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