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광주 비아점 개점...3일간 할인 이벤트

머니투데이 정인지 기자 2023.09.08 10:10
글자크기
/사진제공=유니클로/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가 8일 광주 비아점을 열고 오는 10일까지 3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 비아점은 담양, 정읍, 장성 등 광주 인근 지역과의 접근성이 높아 광주 뿐만 아니라 전라남도 지역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을철 인기 아이템인 남성용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크루넥 스웨터과 여성용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크루넥 스웨터를 각 1만원 할인된 가격인 3만9900원과 2만9900원에 판매한다. 남성용 카고 팬츠와 여성용 와이드 스트레이트 카고 팬츠를 3만9900원에 선보인다. 키즈 울트라 스트레치 와이드 스트레치 팬츠, 베이비 바디수트등 유니클로 인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또 이 기간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백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 4륜 폴딩 카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개점을 기념해 광주지역에 위치한 카페 '커피볶는집'과 '베비에르' 제과점에서 구입한 커피와 마왕파이를 오픈 3일간 광주 지역 전점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국내 아티스트 노보(Novo)작가와 함께 제작한 광주 스페셜 티셔츠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개점에 앞서 광주 비아점 직원들은 영산강 주변 일대의 환경 정화 활동을 하는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실천했다.



최예리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 점장은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일상에 도움이 되는 옷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 친화 활동을 통해 광주 시민과 함께하는 유니클로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