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여행상품도 특가 판매한다. G마켓에서 단독 판매하는 '알펜시아 스키 시즌권'과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국내 주요 레저시설과 △파라다이스시티 △제주신라호텔 △소노리조트 비발디·델피노·쏠비치 등 지역별 인기 호텔·리조트도 선보인다. 국내외 렌터카도 실시간 최저가 검색을 통해 예약할 수 있고 해외 패스·입장권 상품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포스트 추석' 여행상품은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오는 14일 밤 10시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다낭 vs 푸꾸옥 빈펄리조트'편을 열고 업계 최저가 수준인 40만원대에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빈원더스 1일권과 리조트 식사, 레이트체크아웃 등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추가했다. 이 외에도 △괌 PIC vs 리가로얄 편(17일 낮 12시) △레고랜드 리조트 편(21일 밤 10시) 등 여행 라방도 한다.
박선영 G마켓 여행사업팀 매니저는 "추석 임시공휴일이 확정되고 최소 6일의 황금연휴가 만들어지면서 국내외 여행상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추세"라며 "빅데이터를 활용해 최근 인기 있는 여행지를 선정한 만큼 추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