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박인비·이예원·방신실, '골프 꿈나무' 레슨 진행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2023.09.07 17:08
글자크기
박인비(왼쪽에서 일곱번째), 이예원(왼쪽에서 여덟번째), 방신실(왼쪽에서 아홉번째) 선수가 꿈나무 선수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금융그룹박인비(왼쪽에서 일곱번째), 이예원(왼쪽에서 여덟번째), 방신실(왼쪽에서 아홉번째) 선수가 꿈나무 선수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금융그룹


'골프 레전드' 박인비, '상금랭킹 1위' 이예원, '슈퍼 루키' 방신실(이상 KB금융그룹)선수가 '골프 꿈나무 레슨'을 진행했다.



KB금융그룹은 지난 6일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진행된 'KB금융 스타챔피언십' 공식 연습일에 세 선수가 경기도 지역 어린 골프 선수를 대상으로 골프 레슨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진행된 스킬 레슨에서는 꿈나무 선수들이 평소 어려워했던 스킬 관련 질문이 쏟아졌다. 박인비, 이예원, 방신실 선수는 선수들의 질문 하나 하나에 성심 성의껏 답변했다.



이어 진행된 실전 레슨에서는 프로 선수 1명과 꿈나무 선수 3명이 한 조를 이뤄 2개 홀 라운드를 진행했다. 꿈나무 선수들에게 프로 선수들이 플레이하는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코스 매니지먼트 방법 등을 전수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골프 꿈나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