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B2B 식음박람회 '푸드 솔루션 페어' 개최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3.09.06 16:31
10월 18~19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국내외 70개 기업 참여
CJ프레시웨이가 주최하는 '푸드 솔루션 페어 2023'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24,000원 ▲200 +0.84%)가 오는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3'를 개최한다.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내외 식품 제조사, 푸드테크 기업 등 7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CJ프레시웨이가 20여 년간 축적한 사업 역량과 5만4000여 고객사 및 협력사 네트워크에 기반한 미래 성장 동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업계 종사자를 비롯해 예비 외식 창업자, 학생 등 일반 소비자까지 푸드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0월 12일까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의 박람회 팝업 링크에 접속하면 온라인 사전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사전등록 관람객은 무료로 입장하며 현장 등록 시 관람료는 1만원이다.
이번 박람회의 주제는 CJ프레시웨이가 고객의 사업 성공을 위해 제공하는 차별화된 솔루션이다. 외식 사업 창업부터 성숙기까지 단계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 여정 맞춤 솔루션'과 영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생애주기별 급식 이용객에 맞춤형 식생활을 제안하는 '생애주기 맞춤 솔루션'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식자재 유통 고객사, 식품 제조 협력사를 비롯해 푸드테크 및 플랫폼 서비스 기업, 친환경 솔루션 업체 등 다양한 주체가 참가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 지원을 위해 메뉴 시식 이벤트, 푸드테크 체험 공간,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션 등을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푸드 솔루션'은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에 기반해 고객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는 모든 활동과 콘텐츠를 아우르는 개념"이라며 "이번 박람회는 상품, 서비스, 기술 등 다분야의 솔루션 주체가 한데 모이는 만큼 미래 푸드 비즈니스 산업을 조망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