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뉴오리진 매장, 텀블러 가져가면 아메리카노 1,000원!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9.06 10:31
글자크기

유한건강생활, 본사 진행 '노플라스틱' 캠페인 매장으로 확대…제1회 '함께해요, 노플라스틱!' 개최
매장 내 '비건오메가3', '헤브아' 등 지속가능한 브랜드 제품군 합리적 가격으로 선봬

/사진제공-유한건강생활/사진제공-유한건강생활


유한건강생활이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뉴오리진 IFC몰점에서 '함께해요, 노플라스틱!'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자원순환의 날'은 환경부와 한국폐기물협회가 지구환경 보호와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이 같은 취지에 공감한 유한건강생활은 일상에서 소비되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고자 텀블러 사용 권장을 위해 '함께해요, 노플라스틱!' 고객 동참형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유한건강생활 본사에서 창립일부터 지금까지 임직원 모두 실천하고 있는 '노플라스틱 캠페인'의 확장 버전으로 임직원 참여에서 나아가 고객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캠페인은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뉴오리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자원순환의 날 당일(6일) 텀블러를 지참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뉴 저니 아메리카노'를 1천원에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는 뉴오리진의 '지속가능' 브랜드 제품군 모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지속가능 브랜드 제품군으로는 식물성 오메가3를 비롯해 A2 단백질 100%로 구성된 유제품과 자연 유래, 천연물 성분으로 만든 스킨케어 제품 등이다.

제품은 역대 최고 할인율인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이는 9월 6일 단 하루 IFC 뉴오리진 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은 지속가능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비건오메가3'의 경우 제품의 원료 생산부터 해양 생태계에 해가 가지 않는 방식으로 만들고 있다.


또한 'a2 밀크'는 젖소 1마리 당 약 540 평의 넓은 초지에서 방목해 자란 젖소로부터 얻은 우유이다. 국내 유통되는 우유 중에서는 가장 넓은 초지에서 풀을 먹고 자란 행복한 젖소로부터 얻은 친환경적인 초지방목 우유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이 '노플라스틱 캠페인(NO PLASTIC CAMPAIGN)'을 통해 사용하지 않은 플라스틱 컵은 약 37만개에 이르며, 이는 이산화탄소 약19톤의 배출 저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수치이다.

또한 입사하는 모든 직원들에게 뉴오리진 텀블러, 휴대용 수저 세트, 재생지로 만든 달력과 다이어리, 에코백 등 사무실 내에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에코 용품들로 구성된 '웰컴키트'를 제공하며 플라스틱 사용 저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