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에서 물건 사면 '아시아나' 마일리지 준다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3.08.31 09:17
글자크기
롯데마트·슈퍼에서 물건 사면 '아시아나' 마일리지 준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응모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미주, 대양주, 유럽을 비즈니스석으로 왕복할 수 있는 아시아나항공 10만5000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롯데마트나 슈퍼에서 행사 기간 중 1만원 이상 장을 본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롯데마트GO'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 10만5000 마일리지(1명) 이외에 2등은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석으로 동남아를 왕복할 수 있는 6만 마일리지(1명), 3등은 비즈니스석으로 일본, 중국, 동북아를 왕복할 수 있는 4만5000 마일리지(1명), 4등은 이코노미석으로 일본을 왕복할 수 있는 3만 마일리지(3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5등에게는 아시아나항공 할인 쿠폰과 함께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포인트인 '스노우포인트' 1만 포인트(700명) 혹은 '엘포인트' 1만 포인트(30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중순 개별 안내 문자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이용 고객을 위한 롯데마트 쇼핑 지원 프로모션도 연다. 9월 한 달간 아시아나항공 모바일 애플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마트 쇼핑 지원 쿠폰'을 다운로드받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SNS 응모 이벤트도 있다. 롯데마트 공식 SNS 계정에 업로드될 '온리원 추석 응모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시아나항공 모형 항공기를 증정한다.

장채윤 롯데마트 커머셜플랜팀 담당자는 "롯데마트와 슈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설레는 9월을 선물하기 위해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석을 맞이해 감사한 친척과 지인들을 위한 선물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온 가족과 함께 롯데마트와 슈퍼가 준비한 응모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