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효성티앤씨와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23' 참가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08.29 13:33
글자크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효성티앤씨와 세계 최대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23' 전시회 참가/사진제공=젝시믹스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효성티앤씨와 세계 최대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23' 전시회 참가/사진제공=젝시믹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7,570원 ▲80 +1.07%)이 전개하는 젝시믹스가 효성티앤씨와 함께 세계 최대 섬유 전시회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23'에 참가했다.

상하이 인터텍스타일은 의류와 직물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세계 최대의 섬유직물 전시회다. 오는 30일까지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총 22개 국가에서 약 3000개 회사가 참여했다.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와 협업한 제품을 전시해 해외 벤더사와 바이어들에게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서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알렸다. 양사는 앞선 23~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 섬유패션 전시회 '프리뷰 인 서울(PIS) 2023'에도 참가한 바 있다.

이번 '인터텍스타일'에서는 효성티앤씨 부스 내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젝시믹스가 소개됐으며 단독 공간이 마련됐다. 우수한 신축성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레깅스'를 비롯해 냉감과 흡한속건 기능을 가진 '아스킨(askin)' 원사 등이 사용된 제품 등이 전시됐다.



젝시믹스는 이번 전시를 통해 해외 인지도를 높이고 및 판로 확대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현지에서 경쟁력이 높은 중국 내수 및 수출 기능성 원단 업체들과의 상담 및 소싱 등도 진행해 현지 의류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불어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 브랜드의 해외시장 개척 지원에 나서고 있는 효성티앤씨와의 전략적 파트너십도 강화할 계획이다. 효성티앤씨의 우수한 기능성 원사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오는 11월 유럽 최대 아웃도어 전시회 'ISPO' 등 대규모 해외전시회도 순차적으로 함께 참가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