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스, 연 2회 단골 고객 선정…한정판 굿즈·VIP 혜택 준다

머니투데이 남미래 기자 2023.08.29 14:30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스, 연 2회 단골 고객 선정…한정판 굿즈·VIP 혜택 준다


백패커가 운영하는 핸드메이드 마켓 플랫폼 '아이디어스'가 매년 2회 단골 이용자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과 선물을 증정하는 '핸드메이트(Handmate)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디어스는 1년 이상 이용한 고객들 중 △월 평균 4건 이상 구매 △아이디어스 지향 기반 작품 구매(전 공정 핸드메이드, 맞춤 제작, 환경 보호 등) △아이디어스 앱 접속률 △팔로우, 구매 후기, 후원 등의 작가 응원 활동 등을 고려해 첫 '핸드메이트' 200명을 선정한다. 지속적으로 연 2회 새로운 핸드메이트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핸드메이트에게는 △보리를 보관하던 톤백 활용 리싸이클링 가방 △플라스틱 재생 실로 만든 카드 지갑 △폐목재 활용 달팽이커터 △캐리커쳐 및 문구 커스터마이징 텀블러 등 친환경과 선순환의 가치를 담은 한정판 굿즈와 VIP클럽 혜택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트 프로젝트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1주일간 핸드메이트 굿즈와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아이디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핸드메이트 굿즈 제작기를 담은 영상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환 백패커 대표는 "아이디어스가 지향하는 정성과 노력의 가치에 공감하는 팬들 덕분에 핸드메이드 문화를 만들어 올 수 있었다"며 "이번 핸드메이트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핸드메이드 문화의 새로운 장을 함께 열어 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