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빈지노·이동휘, 'NEW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 팝업 자리 빛내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8.28 17:46
글자크기

8월 26일~9월 3일까지, 남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신제품 선봬
브랜드 무관 스킨케어 화장품 공병 가져오면, 박보검 한정판 포토카드 4종 한정 수량 증정

/사진제공=비오템(Biotherm)/사진제공=비오템(Biotherm)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에서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 출시를 맞아 잠실 롯데 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포스 수프림 팝업을 전개한다.

비오템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는 1985년부터 남성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시작됐으며, 15년 연속 세계 1위*, 한국 1위*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등극했다.



비오템 옴므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포스 수프림'의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의 런칭을 맞아, 비오템이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신제품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포스 수프림 팝업>를 마련했다.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비오템 <포스 수프림 팝업>에서는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포스 수프림 팝업은 전문 바버의 눈썹, 헤어라인, 쉐이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그루밍 바와 골프 퍼팅 게임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전문 기기로 스킨 스페셜리스트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피부 컨설팅 존, 셀프 포토기기 등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고객 경험과 4만원 상당의 정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됐다.

팝업 방문 시, 브랜드 관계 없이 스킨케어 화장품 공병을 가져오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박보검의 한정판 포토카드 4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비오템(Biotherm)/사진제공=비오템(Biotherm)
이번 팝업을 기념해 지난 27일, 비오템 앰버서더 박보검, 빈지노, 이동휘가 방문해 자리를 빛낸 가운데, 박보검은 직접 사용한 비오템 공병을 챙겨와 비오템의 워터러버 캠페인에 동참하고 실제 피부 진단을 받으며 현 피부 컨디션에 체크하는 시간을 가졌다.


빈지노, 이동휘 또한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체험하고, 피부 컨설팅 및 셀피 체험을 하는 등에서 포스 수프림 팝업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새롭게 출시된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는 모공·결·광채·주름을 한 번에 개선해주는 포인원(4-in-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남성피부를 위해 섬세하게 설계된 AHA, BHA, PHA 3가지 필링 성분과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라이프 플랑크톤™의 정교한 포뮬러가 피부 각질 정돈과 보습 케어는 물론 모공 케어와 피부 결 케어까지 책임진다.

또한 '컴포트 워터 텍스처'로 끈적이거나 기름지지 않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포스 수프림만의 프리미엄한 시더우드 향으로 기분까지 업그레이드를 해줄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이번 팝업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비오템 옴므의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는 8월 26일 롯데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을 통해 선런칭 되었으며, 9월 1일 전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