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세사리빙, 가을·겨울 시즌 침구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김성진 기자 2023.08.28 14:52
글자크기
세사리빙 23 FW '하이브'./사진제공=웰크론.세사리빙 23 FW '하이브'./사진제공=웰크론.


웰크론의 침구 브랜드 세사와 세사리빙이 올 F/W(가을·겨울) 시즌 침구 신제품들을 출시했다. 전속 모델 정해인과 찍은 시즌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패턴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에 집중했다. 기존에 많이 출시했던 그레이 등 차분한 색상 제품도 출시했고, 크림옐로우와 골드베이지 등 온화한 색감도 다채롭게 활용했다.



초극세사를 고밀도로 직조한 알러지케어 기능성 소재 '웰로쉬' 원단으로 집먼지진드기와 먼지가 침구 속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했다. 천연 항균 원단 '웰로쉬 메디'를 비롯해 기능성 소재를 다양하게 썼다.

세사리빙은 9월 한달 동안 전국 대리점에서 추석 감사선물전을 진행한다. 헝가리 구스차렵이불, 다운필 침구세트 등 간절기 인기상품을 할인한다. 세사도 9월 1~10일 전국 50여개 백화점 매장에서 블랙페스타 할인전을 하고 다양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신정재 웰크론 사장은 "하루의 시작과 끝이 이뤄지는 침실의 만족도와 수면 건강은 침구가 좌우한다"며 "고객이 위생적이고 건강한 환경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기능성 침구를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