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니아 "탈모완화 화장품, 아마존 유럽 입점 완료"

머니투데이 박미리 기자 2023.08.28 10:08
글자크기
탈모완화 화장품 코스메르나 /사진제공=바이오니아탈모완화 화장품 코스메르나 /사진제공=바이오니아


바이오니아의 탈모 완화 화장품 코스메르나가 아마존 유럽 입점을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스메르나는 지난 6월 아마존 영국 이후 지속적으로 아마존 유럽 국가별 입점 준비를 해왔다. 이후 아마존 이태리 입점을 시작으로 아마존 독일, 프랑스, 스페인에도 입점을 완료했다. 바이오니아는 유럽 고객들에게 코스메르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구매율을 높이기 위해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한단 방침이다.

먼저 아마존 영국과 유럽에 상세페이지 업그레이드, 브랜드 홍보페이지, 키워드 광고 등 아마존 마케팅 툴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아마존 프라임 데이, 블랙 프라이데이, 크라스마스, 연말 시즌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및 이벤트를 준비해 매출 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할 전략"이라고 전했다.



특히 아마존 이태리의 경우 국내를 포함해 유럽 이외 국가 고객은 유럽 VAT(부가세)가 제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니아 (29,750원 ▲300 +1.02%)는 다른 아마존 유럽 사이트에도 유럽 이외의 고객들이 유럽 VAT가 제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바이오니아 관계자는 "지난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아마존 유럽 뿐만 아니라 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아마존 일본, 호주, 싱가포르 등 입점 준비를 하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 확대를 통한 매출 증대에 더욱더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