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종금, DP정기적금 출시…'최고금리 연 10%'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2023.08.23 10:20
글자크기
/사진제공=우리종합금융/사진제공=우리종합금융


우리종합금융은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D.P.' 원작자인 김보통 작가와 손잡고 'DP 정기적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드라마 'D.P.'는 김보통 작가의 동명 웹툰을 각색한 작품으로 지난해 가을 시즌1을 선보인 데 이어 지난달 28일 시즌 2가 공개됐다.



'DP 정기적금'은 최고 연 10%의 금리 혜택이 주어지는 개인고객 비대면 전용 특판 상품으로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에서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적금 만기는 6개월이고 가입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고 20만원까지다. 총 3만좌까지만 판매한다.

'DP 정기적금'은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는 최고 연 8.0%을 제공한다. 우대금리 항목으로는 △신규고객 연 3.0% △현역군인 또는 친구추천 3.0% △활동고객 연 1.0% △마케팅 수신동의 연 1.0%로 모든 우대 조건 충족 시 연 10% 금리가 적용된다.



우리종합금융은 'DP 정기적금' 출시 이벤트로 상품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0명에게 'D.P. 웹툰 만화책 세트'을 증정한다. 또 판매 좌수에 비례한 기부금을 적립해 국가보훈부에 기부할 예정이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인기 드라마의 원작과 금융상품을 결합해 국방의 의무를 실천하는 군장병들과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까지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협업 상품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