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신혼가구 '라파스가구', 30년 노하우 담은 고품질 가구 라인업 갖춰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8.23 16:53
글자크기
가구 전문 브랜드 라파스(RAPAZ)가구는 입주, 신혼가구 전문 브랜드로서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을 수상했다. 라파스가구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라파스가구사진제공=라파스가구


라파스가구는 1992년 설립 이후 30여 년간 가구 제조부터 유통, 판매까지 사업을 확장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라파스가구는 소파, 침대, 식탁을 주 메인으로 주문 제작가구 라인업을 갖췄다.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도록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식탁세트, 침대프레임, 매트리스, 소파테이블, 거실장 등 다채로운 제품을 구성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라파스가구 손준용 대표는 "브랜드파워대상을 연속 수상하여 기쁘다"며 "라파스가구의 모든 제품은 국내에서 제작하는 가구들로 E-zero 목재인 친환경 등급 자재만을 엄선하여 사용해 제작하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이즈, 색상 등 고객의 선호도에 맞춰 주문제작 하므로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라파스가구는 포천가구단지에 400여 평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으며 고객이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