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브랜드 더리터, 컴투스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08.22 17:09
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는 누적 다운로드 2억 회 이상을 기록한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9월 20일까지 한 달간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더리터 더리터는 이번 '서머너즈 워' 콜라보레이션으로 브랜드와 인테리어 등 리브랜딩을 더욱 알리고, 고객들이 커피와 음료를 구매하며 게임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전국 더리터에서 음료를 5천원 이상 구매하면 신비의 소환서 3장으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게임 쿠폰 1매를 지급한다. 쿠폰은 계정당 총 5회 등록 가능하다. 해당 기간에 '서머너즈 워'의 인기 캐릭터 브라우니, 데빌몬이 인쇄된 콜라보레이션 컵홀더를 테이크아웃 시 만나볼 수 있다.
더리터 부산 본점에서는 오프라인 프로모션 매장이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주말 양일간 운영된다. 더리터 부산 본점에서 음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더리터와 서머너즈 워 굿즈 등이 담긴 랜덤박스를 제공한다.
더리터 부산본점 3층에서는 '리터 음료 빨리 마시기 대회', 서머너즈 워 인플루언서들과 육성 및 전략 상담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클리닉', 그리고 더리터와 서머너즈 워 쿠폰, 공식 굿즈, 그리고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 구매 인증 이벤트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톡 채널 구독을 통한 더리터 커피 쿠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내용은 양사 공식 SNS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국 560호점을 돌파한 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는 지난 상반기 리브랜딩을 진행한 이후 공기관과의 협업과 이번 컴투스 서머너즈 워 콜라보 등 이색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