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웨이스트' 플라프리, LG전자 '스타일러 그라운드' 팝업 참여

머니투데이 임동욱 기자 2023.08.15 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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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랜트란스 성수 플래스십에서 운영되는 '스타일러 그라운드' /사진제공=플라프리플랜트란스 성수 플래스십에서 운영되는 '스타일러 그라운드' /사진제공=플라프리


제로웨이스트 브랜드 플라프리(PLAAFREE)가 LG 스타일러 팝업 '스타일러 그라운드(Styler Ground)'에 참여해 제로웨이스트 실천 메세지를 전달한다.

11일부터 15일까지 플랜트란스 성수 플래스십에서 운영되는 '스타일러 그라운드'는 MZ세대를 대상으로 빈티지 의류, 업사이클링 패션을 선보임과 동시에 스타일러를 통한 의류 관리 경험을 제공한다. 또 플라프리는 'I was an eco bag'라는 업사이클링 상품을 소개하며 '에코백은 더이상 에코가 아니다'는 메세지를 전달한다.



플라프리는 "실제 에코백은 순면을 얻기 위해 전 세계에서 쓰이는 농약의 10%, 살충제의 25%가 사용된다"며 "최소한 131번(영국 환경청 기준) 이상을 사용해야만 환경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에 플라프리는 사용되지 않고 있는 에코백을 수거해 깨끗하게 세탁·재단하고 제로웨이스트의 메세지를 담아 에코백 원단은 파우치로, 어깨 끈 부분은 키링으로 재탄생시켜 소개하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에코백을 지참하거나 각 전시관 관람 후 미션완료 시, 나만의 에코키링을 제작해 보거나 에코파우치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플라프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사이클링 상품을 통해 자원절약 및 환경을 생각하는 활동을 제안하고 그러한 활동들이 지속적일 수 있도록 고객과의 다양한 활동을 계획할 예정이다.

플랜트란스 성수 플래스십에서 운영되는 '스타일러 그라운드' /사진제공=플라프리플랜트란스 성수 플래스십에서 운영되는 '스타일러 그라운드' /사진제공=플라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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