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CI
한국먼디파마는 1998년 한국에 진출한 이래로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온 다국적 제약사다. 메디폼, 베타딘 브랜드를 비롯해 여성 건강 일반의약품인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과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모리셔스브라운은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다.
콜라보 이벤트 키워드인 '이너뷰티'는 몸속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것을 뜻한다. '헬시플레저'는 건강도 편리하고 즐겁게 관리하자는 의미이다. 두 키워드 모두 코로나19(COVID-19) 팬데믹(감염병대유행) 이후 전 세대에서 건강 관리의 관심이 고조되며 생성된 문화 트렌드들이다.
콜라보 이벤트는 전국 모리셔스브라운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상세 매장 정보는 모리셔스브라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와 모리셔스브라운은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앞두고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지노베타케어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을 모리셔스브라운 청라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박종원 모리셔스브라운 대표이사는 "즐거운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문화를 모리셔스브라운 밀크티와 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로 경험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지노베타케어 자사몰을 통한 특별한 이벤트도 계획돼 있으니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