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 (3,540원 ▼5 -0.14%)이 2023년도 2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2분기도 의류부문에서의 성장이 두드러졌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의류부문 매출액은 64% 증가한 357억 원을 달성했다.
마케팅 전략도 적극 강화했다. 글로벌 기업 ‘라인프렌즈’와 협업 제품 출시 및 여행 및 액티비티 분야 인플루언서와 예능 프로그램에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해외 부문도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 5월 대만 시장에 첫 수출을 진행한 이후 초도 공급물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보이며 2차, 3차 공급으로 이어지고 있다. 대만에서의 인기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중국 진출에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아웃도어 시장의 성수기가 도래하므로 시장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최고의 실적을 이어갈 것”이라며 “대만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중국 시장 진출을 착실히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