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과거 인기 제품 재해석한 아카이브 컬렉션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08.10 10:52
글자크기
보브 아카이브 컬렉션/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보브 아카이브 컬렉션/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17,850원 ▲10 +0.06%)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Y2K 패션 인기에 과거 인기 제품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카이브(AR/CHIVE)' 컬렉션을 선보인다.

Y2K는 최근 몇 년 동안 패션업계에 영향을 주고 있는 메가 트렌드로 매 시즌마다 과거에 유행했던 디자인, 아이템이 새롭게 주목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보브는 2021년부터 브랜드 옛 제품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카이브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아카이브 컬렉션은 도심 속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한 일상복으로도 두루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간절기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재킷부터 데님, 니트웨어, 팬츠 등 총 35종의 제품들을 판매한다. 보브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보브는 아카이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매장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마케팅 담당자는 "26년 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헤리티지를 잘 살려 보브만의 독창적인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