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구강건강 지키는 미세전류 칫솔 '오리즈', 오프라인 입점](https://thumb.mt.co.kr/06/2023/08/2023080815500228836_1.jpg/dims/optimize/)
오리즈는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며 브랜드 인지도를 쌓았다. 앞으로 코코스퀘어의 점포 3곳(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점, 롯데메종 동부산점)과 곧 오픈 예정인 서울 신사 플래그쉽 스토어 등 전 지점에서 판매된다.
![반려동물 구강건강 지키는 미세전류 칫솔 '오리즈', 오프라인 입점](https://thumb.mt.co.kr/06/2023/08/2023080815500228836_2.jpg/dims/optimize/)
프록시헬스케어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치주질환은 수명과 연관돼 있어 치아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오리즈 칫솔의 미세전류가 칫솔모가 닿지 않는 영역인 치주포켓의 플라크까지 제거해주면서 잇몸염증 등 구강질환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했다.
오리즈는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공동체마크(CE) 등 글로벌 인증을 통과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유럽·중국 등의 지역에서 특허 79건, 디자인 특허 47건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일본·UAE·폴란드·중국으로 수출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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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욱 프록시헬스케어 대표는 "오프라인 유통은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가 중요하다"며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 단일 품목 70억원의 매출을 올린 성과를 바탕으로 코코스퀘어와 협력해 반려견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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