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 혁신기술대상 3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3.08.01 16:26
글자크기

혁신기술대상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헬스밸런스㈜(대표 조원희)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2023 혁신기술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3년 연속 수상이다.

사진제공=헬스밸런스 스키니랩사진제공=헬스밸런스 스키니랩


스키니랩은 일상 속에서 실현 가능한 자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과학적으로 입증된 원료들을 발굴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 2015년 브랜드 론칭 이래 '시서스', '락토페린' 등 매년 혁신적인 다이어트 신소재를 출시하며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특히 2022년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모로오렌지에서 핵심 지표성분을 추출·농축한 '모로실'을 함유한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는 출시 후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꾸준히 연구·개발에 몰두한 덕분에 이번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었다"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지금, 더욱 고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원료 발굴에 지속 힘쓰겠다"고 밝혔다.

스키니랩은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하다고 알려진 배우 김서형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 절식이나 단식 등 건강을 해치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지양하고 지속가능한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홈쇼핑 주문액 4,300억원을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