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예천군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 지원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2023.07.27 17:16
글자크기
HDC현대산업개발은 27일 김학동 예천군수,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 예천군 수해 피해지역의 이재민 지원을 위한 물품을 예천군청에 전달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HDC현대산업개발은 27일 김학동 예천군수,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 예천군 수해 피해지역의 이재민 지원을 위한 물품을 예천군청에 전달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17,700원 ▲140 +0.80%)이 27일 경북 예천군 피해지역을 찾아 이재민 지원을 위한 물품을 예천군청에 전달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심각한 재난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령층과 장애인을 고려해 쌀을 비롯한 식료품과 에어컨 등 혹서기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준비했다.



준비된 물품은 연꽃마을을 비롯한 지역 내 노인 및 장애인 시설에 물품을 고르게 전달됐다.

아울러 이번 산사태로 예천취수장에 쌓인 흙을 제거하기 위한 굴삭기 등 중장비도 지원했다. 예천군 1만여 가구의 식수 확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지원 물품과 장비가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어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분들이 용기를 되찾고 하루라도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