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밀키트 '밀팡' 나득균 대표, '글로벌 K-푸디로 협의체' 발족식 성료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07.31 17:09
글자크기
프리미엄 밀키트 '밀팡' 나득균 대표는 '글로벌 K-푸디로 협의체' 발족식 단장으로 서울 서초동 7월 24일 aT센타에서 열린 발족식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글로벌 K-푸디로 협의체' 사진제공='글로벌 K-푸디로 협의체'


K-프랜차이즈 해외 진출 공동협의체인 '글로벌 K-푸디로'는 나득균 단장과 김정덕 사무총장, 고영호 경영자문총괄, 현성운 교육자문이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오렌지푸드 신윤섭 대표, 달다방사진관 이재성 대표, 쿠잉비 김학수 대표, 선비꼬마김밥 박영복 대표, 단지에프앤비 김정덕 대표를 비롯하여 기부천사 가수 김장훈씨가 자립 준비 청년 후원을 다짐하며 착한 기업으로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협의체 나득균 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계적인 한류열풍에 발맞춰 K-푸드의 해외 진출 적기라고 생각한다. 현지의 역량 있는 파트너와 협업하여 인프라를 공동으로 활용하면서 마스터 프랜차이즈, 본사 진출 등을 쉽게 이룰 수 있도록 함께 하는 협의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협의체 고문인 펀비어킹 김철윤 회장은 "K-푸디로를 통해 프랜차이즈 해외 진출의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고 함께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으며, 홍보대사로 방송인 김승수씨가 "K-푸디로"하고 구호를 외치자, 참석자들은 "세계로"로 화답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바이올리니스트 손수경과 소프라노 성문원의 축하공연이 '글로벌 K-푸디로 협의체'의 발족식을 고무시켰으며, 미국의 KFF그룹, 영국의 JS홀딩스 대표, 필리핀 마닐라시 시의장 부부가 특별히 참석하여 '글로벌 K-푸디로'의 출범을 축하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