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림코퍼레이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터앤랩스'와 태국 수출·판매계약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3.07.26 16:54
글자크기
동남아시아 B2B2C 한류 버티컬 플랫폼 'KOREAM'을 운영 중인 코림코퍼레이션(대표 김진수)은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피터앤랩스(peterandlabs)와 태국 단독 수출 및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코림코퍼레이션사진제공=코림코퍼레이션


코림코퍼레이션은 스킨케어 브랜드 디마프(De:maf)를 시작으로 한국의 차세대 K-뷰티를 이끌며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뷰티 브랜드와 단독 수출 및 판매 계약을 맺으며 입지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피터앤랩스'는 피부 고민에 맞는 정확한 성분과 안전하고 효율적인 포뮬러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클린&세이프 뷰티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는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피터앤랩스를 포함하여 'KOREAM' 내 입점된 제품들은 태국 내 인기 연예인과 매칭하여 광고 효과를 내고 참여형 콘텐츠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 및 판매가 이루어지며 자사몰 'KOREA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향후 코림코퍼레이션은 태국 현지에서 10년간 탄탄히 다져온 내공으로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조, 선글라스, 콘텍트렌즈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군을 적극 확장시켜 동남아시아 한류 시장에서 코림코퍼레이션의 입지를 굳게 다질 계획이라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