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롱샴(LONGCHAMP)
'롱샴 X 토일렛페이퍼'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아이콘과 메종의 코드를 색다르게 재해석한 대담하고 위트있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롱샴의 르 플리아쥬(Le Pliage)백은 5개의 유쾌한 이미지로 재탄생했다. 프랑스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바게트와 프렌치 불독, 그리고 롱샴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달리는 말을 형상한 로고와 가죽 파이프에 영감을 받아 완성했다.
/사진제공=롱샴(LONGCHAMP)
두 브랜드의 협업은 롱샴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토일렛페이퍼의 위트 넘치는 비주얼이 접목되어 대중들에게 예상 밖의 패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모바일 및 카카오톡 앱에서 활용 가능한 월페이퍼를 선보인다. 컬렉션의 대표 비주얼로 구성된 월페이퍼 비주얼은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롱샴 코리아' 카카오 채널-'소식'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7월 18일부터 26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되며, 컬렉션 제품은 7월 18일부터 롱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팝업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고객 우선 입장으로, 7월 13일부터 '롱샴 코리아' 공식 카카오 채널의 '공지' 탭에서 예약이 가능하다.